영어지원 프로그램

솔브릿지 입학 전 영어과정

봄과 가을학기가 시작되기 전 1개월간의 영어 강좌를 열어 영어에 자신감을 더 가지고 싶은 학생들과 정규과정 수업 전에 미리 영어에 대한 도움을 받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한 것으로, 예비입학생, 편입생, 재학생 모두에 개방되어 있습니다.
이 강좌는 영어 독해, 쓰기, 듣기, 대화 위주로 편성이 되어 있으며, 솔브릿지 생활의 시작이 되는 과정이기도 합니다.

IELTS 점수가 5.0 , IBT 점수가 45 이거나 그보다 낮은 학생들은 이 수업 듣는 것을 권장하며, 조건부 입학생들은 영어수업에 반드시 참여해야 합니다.

강좌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12시 , 그리고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두 개 반이 개설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두차례의 당일여행을 토요일에 가게 됩니다. 수업료는 책과 수업자제 그리고 두번의 당일 여행까지 모두 합쳐 $2,500 USD 입니다. 식권은 월요일과 금요일 아침,점심을 포함하여 $260 USD이며 저녁과 주말식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학생들은 솔지오 2인실 기숙사에 30일 동안 머무르게 되며 비용은 $210 USD입니다. 총 한달동안의 입학전 영어수업료는 $2,970 USD입니다. 모든 솔브릿지 학생은 건강보험에 들어야 합니다 (현재 연간 $163 USD ). 입학전 영어수업을 드는 학생 중에서 정식 수업을 듣지 않을 학생은 건강보험증서를 꼭 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