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장 인사
아시아 비즈니스 전문가로의 첫 도약, 솔브릿지 국제대학
우송학원은 62년 빛나는 역사와 자부심을 바탕으로, 미래 사회에 힘이 되는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지난 2007년 솔브릿지 (Solbridge) 국제대학을 설립했습니다. 그간 솔브릿지는 우송학원의 교목(敎木)인 푸른 소나무(Sol)를 닮은 기개를 지닌 젊은 인재들이, 세계로 미래로 뻗어 갈수 있도록 교두보 역할을 해왔습니다.
솔브릿지 국제대학은 끊임없이 노력하고, 성장하고 있습니다. 우송학원의 교육 목표인 ‘글로벌 사회를 선도하는 창의적 전문 인재 양성’을 실현하기 위해, 솔브릿지는 창의성, 유연한 사고, 도전정신의 가치를 중시하고, 교육 현장에 접목하고 있습니다.
세계 유수의 비즈니스 전문가 및 교수진으로부터 차별화된 현장감 있는 교육을 받은 솔브릿지 졸업생들은 이미 세계 각지로 진출하여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솔브릿지 학생들은 56개국 출신의 학생들과 교류하며 자연스럽게 다양한 문화를 존중하고 배려할 수 있는 글로벌 인재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또한 솔브릿지에서 형성하는 국제적인 네트워크는 학생들이 미래 사회의 리더로서 성장하는 데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미래사회에 힘이 되는 글로벌 인재로서 성장할 수 있는 역량을 이곳, 솔브릿지 국제대학에서 키워나갈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우송학원과 솔브릿지 국제대학은 여러분이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 비즈니스 전문가로 비상할 수 있도록 도약의 발판이 되겠습니다.
이사장 김종현